2020년에 수많은 게임들이 참 많이 나온듯 합니다, 그중 잔인하지 않은 게임들을 손 꼽자면 Among Us ( 좀 애매 합니다만, 캐릭터가 귀여우니 넘어 갑니다 ) 나 Fall Guys 가 있습니다만, 근래 Recreate Games 란 회사에서 나온 Party Animals 가 정말 가장 역대급으로 귀여움의 정수를 찍고, 거기에 재미를 양념으로 뿌린 수준이 아닌가 합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60320/Party_Animals/
이 게임 특징이라고 하면 캐릭터들이 모두 동물들 인데, 도저히 눈을 피할 수 없는 수준으로 '귀여운것은 바로 이런것이다' 를 보여 주는 게임으로서, 캐릭터의 모델링 자체가 정말 눈을 뗄 수 없는 수준이라 하겠습니다.
실시간으로 렌더링 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아마 쉐이더의 모든 좋은점은 다 끌어다 모아 놓은 느낌인데다, 화면에 나오는 모든 화면들이 정말 작은것 하나까지 모두 디테일 한 모습들이 게임을 얼마나 애정을 가지고 만들었을까? 란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이런 사랑스러운 게임이 서로 두다다닥 때리고 던지고 하는 내용은 거칠수 있긴 한데 막상 게임 장면을 보면 그냥 웃기고 귀엽고 사랑스럽다는 아이러니 한 상태가 됩니다.
게임에 대한 모든 것을 담은 한장
아직은 게임이 정식 발매 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만, Fall Guys 는 Fall Guys 대로, Party Animals 는 또 Party Animals 대로 너무 사실적으로 잔인해진 무서운 게임들과 달리 전혀 잔인하지 않으면서도 사람들 끼리 게임을 온라인으로 평화적(?)으로 즐길수 있는 몇 안되는 게임이 아닌가 합니다.
매우 기대 되는 게임, Party Animals 의 다음 행보를 기대 해 봅니다.
게임 제작사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