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경우는 음악적 취향이 큰 스피커로 듣는 것 보다는 편히 혼자 나만의 소리를 헤드폰이나 IEM 등으로 듣는걸 즐기다 보니, 포터블 기기들의 낮은 출력을 보상 해 줄 포터블 헤드폰 앰프를 많이 씁니다. 덤으로 USB DAC 도 몇가지 쓰는데, FiiO 제품을 주로 즐겨 쓰고 있습니다. 역시 가성비 ...
예전에 구매 했던 킬리만자로 헤드폰 앰프 고정용 밴드를 분실 한 상태라 아이팟 터치4 세대와 이걸 묶어서 음악을 들으려니 너무 불편 해서 뭐가 좋을까 하고 찾아 보다 보니, 어린이용 손목 실리콘 밴드가 딱 어울리겠더군요. 그레서 구매.
처음 구매한 것은 어찌 배송지가 잘못 되어 버려 부모님댁 으로 간지라, 다시 구매 했습니다. 어차피 처음 구매한 것은 검은색 이고, 결국 올 것을 대비 하여 다시 산 것은 갈색으로 해 봤습니다. 어두워야 떄가 덜 탈거 같기도 하고 ...
실리콘과 우레탄 재질은 좀 다른거 같습니다, 꺽이는 부분에서 약간씩 틈이 생깁니다. 아쉽지만 그래도 이렇게 고정이 되는게 어딘가 합니다. 게다가 아이팟터치4 가 크기가 현재 쓰는 포터블 헤드폰 앰프도 작은 크기에 둘이 묶여 있다 보니 탄성을 크게 받지 못하는 것도 있어 보입니다.
단지 이정도 탄성으로 묶이는 것만 해도 좋은 것은, 제가 이 제품을 집 안에서만 쓰는 것이 클 듯 합니다. 아마 가방에 넣어 다니면 둘이 서로 이탈 할 가능성이 큰데, 이때는 좀 더 큰 제품을 쓰는 것이 현명 해 보입니다. 아마 최신에 구매한 Q1 정도와 아이폰4 정도만 써도 꽉 묶이는 정도가 될 듯 합니다. 아니면 아이팟터치4 에 케이스를 씌우기만 해도 탄성이 증가 할 듯 하여 어느정도 둘이 이탈 하는 것을 방지 할 순 있어 보입니다.
혹시 저 처럼 고정용 밴드를 잃어 버린 분들께 이 저렴한 밴드가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개당 한 1000원쯤 한다 보시면 됩니다. FiiO 정품은 비싼것도 있지만, 사실 파는데가 잘 없기 떄문에 맘 편히 이런걸 쓰시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손목용 이지만 다른 용도로도 많이 쓰일 수 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