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last.fm

그간 회사일 덕분에 이 놀라운 밴드, Within Temptation 을 잠시 잊고 있었습니다.
들어 봐야, 현존 최고의 라이브 앨범인  Black Symphony 나 듣고 있었던 저에게 .. Facebook 에서 뒤늦게 알아 버린 새로운 앨범의 정말 무시무시한 곡 - Shot in the dark 를 듣는 순간 .. 저는 온몸에 소름이 끼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신보, The unforgiving : 한곡도 빼놓을수 없을 정도로 알차고 진귀한 앨범이다


Within temptation 을 오래 알아 온 매니아라면, 샤론 누님의 창법이 이번 Shot in the dark 에서 뭔가 새로운 느낌이 가득 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Nightwish 의 경우는 보컬을 트루넨을 퇴출 해서까지 바꿔 버린 것에 비해, Within temptation 의 전체적인 음악적 분위기가 이렇게 바뀐 것은 처음이 아닌가 합니다!

Sharon Den Adel (출처 : last.fm)

1974년생 이신 샤론누님의 뽀글머리 부터 지금의 이 카리스마 넘치는 (... 이라기 보단 항상 카리스마는 충만 하셨겠군요 .. 흠 -_-a) 모습까지, 이분의 목소리는 과히 정말 심포닉 메탈계의 최상급 마스터가 아닐까 합니다.

이번에 제가 듣고 그만 환장을 해 버릴뻔 했던 음악을 공유 해 봅니다. (출처 : metalinjection.net )
확대 하셔서 크게 보시길 권장 드리며, 음악은 웅장하게 즐기실 수 있길 바랍니다!

 
Posted by 견족자K ragewor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