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World Destruction - ワ-ルドㆍデストラクション (세계박멸의6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에 재미난 애니메이션을 찾을수 있었습니다.
제목을 처음 봤을떄 에 받은 느낌이란 .. 악당이 주인공이 되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인걸까? 했습니다만..
악당은 악당인데 .. 그게 다른놈들이 맘대로 붙인 악당이 된 주인공들의 기구한 운명을 드라마틱하게 꾸민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임이 구라인게 들키는 그런 애니메이션 입니다 .. (아름답기는 .. 무슨 ..)

처음부터 세계관 자체의 설정이 바다가 모래의 원소(정확히는 모래가 아니라고 봐야 겠습니다)로 되어 있는 세사에 수인과 인간이 있고 , 수인이 인간보다 뛰어난 종족이라 인간이 수인의 노예로 전락해 있다는 설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인공은 수인들과 인간의 전쟁에 의해 동생을 잃고 세상을 망하게 해 버리겠다고 생각하고 있는 가녀리지 않은 육중한 섹시 허벅지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자신 키 만한 칼들 저렇게 휘두른다는 자체가 불가능하죠!)

게다가 세계관 자체가 인간이 아닌 수인이란게 등장하다 보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수인 (작은곰족? 이라고 하더군요) 도 존재 하게 됩니다 ..
저렇게 작은데 힘이 무지 좋으며 .. 스토리 흐름을 보니 나이가 후덜 많을듯 합니다.

게다가 요즘 대세인 갑돌이 주인공도 존재 합니다.
정말 갑돌이 수준이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양반 덕분에 안해도 되는 고생을 비싼값에 사서 하니까요 ^^
배경에 있는 남자는 용족인지 아니면 인간인지 모르지만 늑대쪽 인듯 합니다만 ...  주인공들을 쫓아 다니는 선인의 편 이라고 나옵니다. ... 선인의 편이라지만 하는 짓은 악당들인거죠. (원피스 처럼 말이죠)

친절하게도 이 애니메이션엔 많은 히로인들이 등장 하는군요.
위에 등장한 갑돌이 주인공만 보면 얼굴을 (왜?) 붉히는 용족 여인네도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깔이 후덜덜 하게 더러워서 다 때려부수자는 주의 인데 ..
남자 주인공만 보면 얼굴을 붉히는 이유가 무척 궁금해 집니다.

덤으로 제가 직접 추출한 opening 과 음악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