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anRights

먼길 돌아 오신 나의 대통령 - 문재인


 좌,우 를 나눠 안보장사를 해 먹으며 실제론 지들 배나 채우고, 나라 강을 녹조로 채우던 매국노 집단들이 9년이나 해 처 먹은 시절을 뒤로 하고 이제 어느 '시체도 당선되는' 동네를 제외 하고는 진정한 대통령을 찾기 위한 몸부림의 결과를 드디어 맞이 하였습니다. 이제 더이상 좌,우 나눠서 장사질 하는 짓거리는 안통하는 세상이 되어 가는게 느껴 집니다!


 정말 긴 시간 이었습니다.


 장인어르신 보고 영감탱이라 하면서, 그게 애칭이라 드립을 떨던 어떤 '자칭 모래시계 검사 같은소리 쳐 자빠지고 있네' 였던 욕심이 얼굴에 덕지덕지 붙었던 어떤 사람과 대조되는 모습으로 표 차이를 보여 주었던 어제의 그 감동 ! SBS Live 의 멋진 CG 를 휴대폰을 보며 캡쳐 해 보았습니다.


미리 알려 드립니다: 아래 이미지 저작권은 SBS 에 있습니다, SBS 의 훌륭한 이 CG !!



 개표가 85%를 넘어 가던 와중, 이미 지지율은 타 찌꺼기 후보님들 대비 40% 를 넘는 우위를 선점 하고, 계산을 해 봐도 이젠 표 차이 때문에 다 까지 않아도 당선이 확실히 되던 시점 ...



 드디어 90% 를 까지 않아도 타 후보들이 넘사벽인 존재가 되어 버려, 그동안 말씀해 주셨던 '압도적인 지지'를 달성하시는 순간이 찾아 옵니다. 86% 에서 이미 넘사벽 존재라니, 역시 명왕 문재인님 이시었습니다.


카운트 다운 ... 1 이 남음 !


 그리고 찾아온 반가운 소식.

 나의 대통령, 문재인


4년 전에 봤어야 할걸 지금 보게 된건 조금 아쉽지만 ...


 49:51 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주작냄세 풀풀 나는 짓거리로 대통령의 기회를 잃었던 지난 4년을 뒤로 하고, 국민들의 염원으로 똥멍청이 감옥 보내고 제대로 선출된 원래 대통령 해야 했던 인물이 다시 제자리에 찾아 가게 되었습니다. 총맞아 죽은 독재자 후광을 얻어 놓고도 뇌에 인간으로 갖춰야 할 덕목조차 제대로 채우지 못했던 어느 똥멍청이를 4년이나 본 댓가일지 모르겠습니다만, 이제 제대로 부끄럽지 않은 훌륭한 사람이 5년간 대한민국을 빛내기 위해 전 국민 40%가 넘는 지지를 받으며 그 자리를 맏게 되었습니다.


나의 대통령은 역시 명왕 이시었습니다. 오오~ hale to the Moon !


보라, 명왕의 이 자태를 !


 하지만, 사실 위 사진은 아마 이전에 히말라야 가셨을때 찍힌 사진들을 사용한듯 합니다만, 왕좌의 게임 컨셉에 잘 붙여 놓으니 어찌 이리 명왕스러운 폭풍포스가 몰아 치시는지 ... ♥ 남자도 반할 멋짐 이네요, 캬 ... 멋짐에 취합니다. 그려.


 앞으로 기대한 만큼의 훌륭한 지도자의 모습으로, 올바른 민주주의 대통령으로서의 역사에 길이 남을 대통령으로 빛나는 존재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


_ps_

 그리고 그놈의 정체도 뭔지 모르면서 떠들어 대는 좌빨같은 사운드는 제대로 의미를 되짚어 보고 떠드는 세상이 되길 바라며 ... 안보장사 하던 놈들이 그간 나라 팔아 먹은거 보고도 그런말을 할 수 있는지 궁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