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토정비결, 모 신문사 싸이트에서 무료로 해 준다길래 한번 봐 보았다 ...
개인적으로 그 신문사가 좋은건 아니었지만 .. 뭐 ..

총론부터 알아보면 ...
꽃이 지면 잠시의 슬픔이 있지만 열매가 열리기 위한 준비이니 머지않아 큰 기쁨이 찾아오는 것을 예비하는 시기입니다. 
어려운 일들이 사라지고 비로소 결실의 시기가 다가옵니다. 
수확을 하는 농부처럼 분주함이 많으니 움직인 만큼 재물이 쌓이는 시기입니다.
나 한 사람의 노력으로도 가정이 평안하고 화평하니 나와 함께 기쁨을 나눌 사람이 많습니다.
새로운 식구가 들어올 것이니 이 또한 복으로 들어오는 것입니다.
가족 중에 신혼부부가 있는 경우는 득남의 기쁨이 있을 것이며, 태어나는 아이는 자신의 먹을 것을 가지고 태어나는 큰 복이 있을 것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처음에 발생하는 어려움만 잘 극복하면 후반기로 갈수록 안정을 찾을 것입니다.
소속한 곳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는 때이니 활동을 더욱 많이 하시도록 해야 합니다.
좋은 일은 반드시 사전에 그 징후를 보이게 됩니다.
계획된 일들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이니 항상 긍정적이고 좋은 생각을 갖도록 하시고 미혼의 선남선녀들은 좋은 짝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지나치게 바쁘게 움직이느라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우를 범하지 마시고 가정의 일은 평안할 것이니 미리 걱정하여 일에 방해되는 일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란다...
오호 - 그래 .. 나쁘진 않구나 ..
내가 알고 싶은것은 가정의 평화가 아니라 내 연애운이시다.
그래서 당장 고고-

연애운
좋은 운을 이끄는 하늘의 기운과 귀인이 함께 나를 찾아오는 시기이니 일에서는 순조로움이 계속될 것이며 가정에도 풍요로움과 평안함을 선물할 것입니다.
새롭게 알게 된 인연이 있다면 처음에는 몰라도 시간이 갈수록 막역한 사이가 될것이고 아름다운 관계가 될 것입니다.
부귀의 기운이 나에게 들어오니 장사나 사업이 번창하고 귀인이 나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스스로 움직이면 만나는 사람 모두 일로서 나에게 도움을 주어 번성할 것입니다.
정체되어 있기보다는 열심히 움직여야 일이 성사 되는 시기이므로 바깥으로 되도록 분주히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마음은 늘 춘삼월과 같으니 반가운 이성을 만나는 시기입니다.
선남선녀는 좋은 짝을 만나 아름다운 시간을 보낼 것이며 남에게 인기가 많아 나를 찾는 이가 많아질 것입니다.
눈에 들어오는 이성이 있으니 첫사랑도 우연히 만나는 시기입니다,
청춘은 청혼을 하거나 받을 운세입니다.

... 이래서 내가 올해 차를 산거구ㅏ ...
역시 인생은 운명이 정해 져 있는 것일까? ㅋㅋ

그리고 대박인 달은 내년 4월...
마음껏 웃을 수 있는 달입니다. 고생 한 보람이 큰 달이군요. 지금까지 최선의 노력을 하셨다면 결과가 절대로 비켜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주변이나 친지들이 모두 함께 기뻐 할 것이니 혼자만이 좋은 일이 아니군요. 나의 능력과 지위도 한껏 부각될 것이며 가정의 기쁨도 클것입니다. 새롭게 인연을 만나는 경우라면 평생의 인연이니 이 또한 경사가 될 것입니다. 전하지 못한 말이 있는 친구나 연인이라면 이번 달이 아주 좋군요. 사랑도 좋고 재물도 좋으며가정의 기쁨도 큰 달입니다.

내년의 나는 웃을 수 있을 것이야 ...
활짝 웃어주마~

이대로만 되라 ... 다 필요 없이 -_-+
Posted by 견족자K rageworx
  • Favicon of https://dauti.tistory.com BlogIcon dauti
    2009.12.21 22:55 신고

    오오 내년 운세가 좋군요 : )
    운세처럼 좋은 한해가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