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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작업한 것들

Voids Bullets (OpenGL Game) Source Code

바야흐로 이 게임을 만들었던 시절로 부터 11년이 지났습니다. 세상이 변했으니 이전에 만들었던 코드를 계속 쓸수는 없는 법, 최신 MinGW-W64 에서 빌드 될 수 있는 소스코드를 올립니다.

 그나마 십수년 전에 만든 코드도 어렵지 않게 구동하도록 만들어 놔서 지금에 크게 수정한 것은 없으나, 실제 게임만 올린 이 글 을 확인 하여 변경점을 확인 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최신 소스코드 (Code::Blocks 와 MinGW-W64 가 필요)

voidsBullets64_src.zip

수정 사항 : 시간이 지나도 총알비가 재생성 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

코드를 빌드 해서 돌리려면 아래 글에서 게임 바이너리를 받고, TEX 및 SND 폴더를 참조 헤야 합니다. 아래의 십수년 전 글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게임은 이전 T 사에서 근무시 샘플로 만든 게임입니다.
일주일 만에 만들었던 허접한 데모라 내용을 보면 볼게 없습니다만 ... VBO 같은 OpenGL ES 에서 가속을 위한 일부 예제를 볼수 있기 때문에 좋은 참조로 사용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사운드는 un4seen 사의 bass.dll 을 사용하였으며, 컴파일러는 DEV-C++ 을 사용하였습니다.
소스파일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만, DEV-C++ 의 IDE 로 프로젝트를 읽으시면 해당 소스를 tree 로 분류해 놓은 상태 이므로 약간의 windows32 API C 코드에 대해 이해가 있다면 쉽게 이해가 가실 것 입니다.

본 소스는 공개로 올리는 것이나 , 재수정 하여 재배포는 불가능 합니다.
새로운 창작물로 만들어 쓰시는 것은 적극환영 입니다만 .. 있는걸 그대로 다시 만들어 뿌리시면 큰일 납니다~

다운로드는 다음 두 파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VoidBullets_v17_src.zip

VoidBullets_v17_bin.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