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polygon 내 fill 을 하기 위한 알고리즘을 파다, 여러 개선점을 찾기 위한 노력을 통해 답을 찾기 시작 하고 있습니다만, 현재 fill 을 실패 하는 이유를 찾기 위해 돌려 보고 있다 보니, 아래처럼 node 가 짝이 안맞는 경우가 생기는 것을 알았습니다.
최적화된 알고리즘 검출을 위해 re-order 등을 수행하는데도, 검출에 실패 하는 영역이 나오는 것을 보면, 이것은 다른 알고리즘을 찾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까지 돌려 본 것을 압축해서 올려 봅니다.
코드 및 CBP, 디버깅용 바이너리 파일 압축본 다운로드
필요사항: Code::Blocks, MinGW-W64, FLTK-1.3.4 (또는 FLTK-1.3.4-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