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rawprocessor 에 새로 끼워 넣고 싶은 기능 중 하나가, 바로 포토샵 같은데서 자주 쓰는 그물망 기능인가 하는 겁니다, 여러 포인트를 찍어 그 영역 안을 구하는 것.
그래서 그걸 FLTK 로 간단히 만들고, 내부 알고리즘은 다음 URL 을 통해 한번 구현을 해 보기로 했습니다.
http://alienryderflex.com/polygon_fill/
해당 싸이트엔 C 로 간단히 되어 있는걸 C++ 로 좀 더 복잡하게 변경 하여 만들어 보니 ...
간단한 벡터 그래픽 영역은 처리가 되는 것 같습니다만 ...
복잡도가 올라가면 실패를 합니다.
아직 이유는 알아 내야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만, 현재 odd-even 검사 부분이 뭔가 누락이 되었다거나, conflict 영역 검출 등은 뭔가 원래 소스대로 하면 안되는 것이 많아 좀 더 복잡하게 생각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소스와 실행 가능한 바이너리를 연재처럼 계속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소스+디버깅 바이너리)
아마 MinGW-W64 용 바이너리가 필요 하므로, 그냥 받아서 실행은 불가능 할 것입니다.
필요사항: Code::Blocks, MinGW-W64, FLTK-1.3.4 (또는 FLTK-1.3.4-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