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Korea (이하 '소코') 에서는 3월26일 발표 하기로 한 XBA series 를 예약 판매 하기 시작 했습니다.
가격은 이전에 공시된 그 가격대로 이며, 여기에 싸이 콘서트 티켓과 뇌입어 뮤직 스마트폰 뭐시기 인가 .. 쓸지 안쓸지 모르는걸 끼어 준다고 합니다.
XBA 중 가장 관심 있는건 오직 1번뿐.
나머지는 음의 착색이 강하여, 원래 음악의 느낌을 받지 못할 듯 하며, 굳이 그걸 Armature driver 를 쓴것이 아니라도 느낄수 있는 부분 이기 떄문에 생략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예약 구매를 했느냐?
절대 아닙니다.
소니는 예약구매 해서 사면 구매자가 좀 바보가 되는 경우를 너무 많이 본 지라, 제품이 출시되고 사람들의 평을 기다려 볼까 합니다.
이전엔 얼리 어뎁터니 해서 벌써 예약을 시작했겠지만, 적어도 소니 제품은 검증이 필요한 기간이 있으므로 여유기간을 가져 보아야 할 듯 합니다.
어쩃든.
시장에 이제 6.9만원에 풀린다면 실 구매가는 더 저렴하게 가능 하겠군요.
(그리 뛰어난 제품이 아닌지라) 참는자가 이긴다는 심정으로 기다렸다 구매 해 봐야 겠습니다.
_ps_
그나저나, 이제 이 제품이 나오면 지나친 소니 제품 매니아님들의 "역시 소니다." "역시 소니는 음향기기 전문 회사야" 라는 소리가 들려 올 거 같아 .. 좀 걱정 이네요 !
부디 Knowles 사 armature driver 쓰는 제품들을 보고 보청기 유닛 썻다는 무식이 철철 넘치는 소리나 안 나왔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