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되고 있습니다 ..
예상대로 알파블렌딩 + 100개가 넘는 목록 에서도 거뜬합니다. 후훗...
이미지 도배질이 사실 귀찮아서 이기도 합니다만 .. 훌륭한 UI 엔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어 보이는군요.
이제 남은것은 제대로 된 어플리케이션 제작이겠습니다.
못 올려 본것은 C/C++ 을 지원하지 않는 안드로이드 이네요 .. JNI 같은게 있을거 같은데 ...
여차 말씀드리지만 .. 동영상은 제 블로그에서만 .. ^^
에뮬레이터에서 돌리는거라 이벤트가 버벅입니다만 , 실제 기기에서 돌리면 버벅임이 없습니다...훌륭하죠:)
전에 만들던 GUi 가 적은메모리/빠른속도/다양한 플랫폼 지원 등으로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덤으로 급조했던 coverFlow 카피도 점점 다듬어 지고 있구요.
현재 ARM9 을 기반으로 하는 CPU 위에서 돌리고 있으며, PC 에뮬레이터에서 와 동일한 속도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터치에 반응하는 속도는 실제 하드웨어가 더 뛰어 납니다.
ARM9 , 240x400 , RGB565 (16bit) 해상도에서 동작하는 화면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올립니다.
여차 적어 둡니다만 ... 공개는 제 블로그에서만 가능하므로 .. 다른데 퍼나르지는 말아 주세요~
예상대로 알파블렌딩 + 100개가 넘는 목록 에서도 거뜬합니다. 후훗...
이미지 도배질이 사실 귀찮아서 이기도 합니다만 .. 훌륭한 UI 엔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어 보이는군요.
이제 남은것은 제대로 된 어플리케이션 제작이겠습니다.
못 올려 본것은 C/C++ 을 지원하지 않는 안드로이드 이네요 .. JNI 같은게 있을거 같은데 ...
여차 말씀드리지만 .. 동영상은 제 블로그에서만 .. ^^
에뮬레이터에서 돌리는거라 이벤트가 버벅입니다만 , 실제 기기에서 돌리면 버벅임이 없습니다...훌륭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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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동중 화면..
전에 만들던 GUi 가 적은메모리/빠른속도/다양한 플랫폼 지원 등으로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덤으로 급조했던 coverFlow 카피도 점점 다듬어 지고 있구요.
현재 ARM9 을 기반으로 하는 CPU 위에서 돌리고 있으며, PC 에뮬레이터에서 와 동일한 속도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터치에 반응하는 속도는 실제 하드웨어가 더 뛰어 납니다.
ARM9 , 240x400 , RGB565 (16bit) 해상도에서 동작하는 화면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올립니다.
여차 적어 둡니다만 ... 공개는 제 블로그에서만 가능하므로 .. 다른데 퍼나르지는 말아 주세요~